휴가, 특히 당신이 정말 기대하는 휴가를 계획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티켓을 구입하고 짐을 꾸린 후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여행 일정을 계획하면서 백일몽으로 여행을 떠돌며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동안 꼭 봐야 할 명소를 요약한 것입니다. 목록이 길어질수록 설렘도 커지고, 나도 모르게 서울 가기 딱 좋은 때!!

방문할 곳이 워낙 많기 때문에 한국 여행을 준비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2018년 현재 대한민국 서울에서 가장 놀라운 명소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이 명소는 여행 일정에 추가하기에 완벽합니다!

1. N서울타워

유명한 N서울타워를 방문하지 않고는 서울 나들이가 끝나지 않습니다. N 서울 타워는 이러한 부산오피 종류의 첫 번째 타워였습니다. 건설 이전에는 한국에서 휴양지와 같은 다른 절정이 세워진 적이 없었습니다. 타워는 높이가 236미터에 달하는데, 이는 여러분이 최고의 상태에 있는 동안 도시 전체에서 두 번째로 높은 지점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워를 방문하는 동안 계속 지루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으므로 여행을 위해 몇 시간을 비워두세요. 처음에는 완전히 절정에 달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장엄한 서울 전경을 제공하는 지각 데크를 살펴봐야 합니다. 갑판에 있는 동안에는 분명히 도시의 사진이 필요하지만 친구(또는 낯선 사람/새 친구)가 도시와 함께 사진을 찍어 친구에게 보여주기 위한 풍경을 만들도록 하십시오. 집!

2. 경복궁
서울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서울에서 꼭 해야 할 일이 뭐냐고 묻는다면 대부분이 경복궁을 꼽을 것이다. 이 저명한 왕실 거주지는 1395년에 지어졌기 때문에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인공 구조물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600년이 넘었습니다!
이 궁궐은 5대 궁궐 중 가장 큰 궁궐로 한국 역사의 전형입니다. 조선 전통의 왕들이 살았던 이 왕궁과 그 디자인과 건축은 틀림없이 왕족에게 적합합니다.
100여 년 전, 일본 제국은 한국을 파괴하고 있던 대부분의 장소를 섬멸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까지 여전히 복원되고 있지만 전체를 보는 데 몇 시간이 걸릴 완전히 놀라운 복합물입니다. 이 복합 단지에는 국립 민속 박물관과 국립 고궁 박물관이라는 두 개의 독특한 박물관이 있습니다.

3. 수몰된 문무왕릉

도시의 배를 채웠다면 한국에서 꼭 봐야 할 관광지인 문무대왕 수중릉을 보러 바다를 방문해보세요. 문무왕은 약 1,500여 년 전에 살았던 통치자로서 삼국을 통일하고 그 세력을 하나로 합쳤기 때문에 한국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입니다.
그가 물속에 묻힌 이유는 무엇입니까? 믿거나 말거나 그는 그것을 원했습니다! 문무왕은 사후에 바다에 묻혀 묻히면 용으로 돌아와 자신이 도운 땅을 위대하게 이끈 땅을 지킨다고 믿었다.

한국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

1. 연중행사
일관되게 한국에는 참석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축하 행사가 있습니다. 모두가 참여하고 싶어하는 두 가지 주요 축제입니다. 눈이 녹고 기후가 더워지면 분홍색과 흰색 벚꽃이 한국을 한국으로 바꿉니다. 봄이 시작될 무렵 잠시 마법의 원더랜드가 펼쳐지고, 전국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꽃을 보기 위해 찾아옵니다. 부처님오신날은 5월에 인근 사찰에서 등불 퍼레이드와 공연으로 기념되는 또 다른 주요 행사이며, 가을에는 한국 사람들이 추석에 자신들의 추수 감사절을 추수하고 자랑스럽게 거행되는 의식에서 조상을 공경합니다. 사실, 매년 모든 취향에 맞는 축하 행사가 있습니다.